• 전체메뉴보기
 

동물이 겨울잠에서 깨고 꽃이 싹을 피우는 봄이 다가오면 우리의 마음도 싱숭생숭해지며 찌든 때를 벗고 새로운 기분을 느끼고 싶어 한다. 잠에서 깨면 보이는 천장과 벽지 등 집의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든다. LG하우시스는 2019년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친환경 인증을 받은 인테리어 필름을 출시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

이상현 기자
자료협조 LG하우시스 1544-1893 www.lghausys.co.kr

가죽 고유의 질감과 쿠션감을 살린 베니프 레더를 사용한 인테리어

LG하우시스는 자사의 인테리어 필름인 베니프BENIF를 재정비하고 새로운 색상을 출시했다. 원재료 및 점착제를 강화된 친환경 기준에 부합하는 성분으로 전면 개선해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 검출량을 환경마크 기준 이하로 낮췄을 뿐만 아니라 제품별로 환경마크 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각종 내분비계 장애 및 발암 가능성이 있는 프탈레이트계 가소제의 총 함유량도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 이하로 검증 받았고,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등록돼 학교, 어린이집 등 어린아이가 활동하는 공간에 사용해도 부담이 덜하다.

클래식 우드 / 빅우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도록 ▲클래식 우드Classic wood, ▲빅우드 & 빅마블Big Wood & Big Marble, ▲펄라이트Pearlite, ▲레더Leather, ▲우븐Woven 등 5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클래식 우드’는 동조엠보 방식을 적용해 나무무늬를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했으며, 표면의 무광 효과를 더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원목 고유의 외관 느낌을 표현했다. ‘빅우드 & 빅마블’은 패턴 사이즈를 기존 대비 1.5배로 키워, 웅장하고 감각적인 나무와 대리석 패턴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펄라이트’는 고급스러운 광물 소재의 외관을 표현한 제품으로, 기존 대비 20배 크기의 펄 칩을 적용해 각도에 따라 반짝임과 입체감이 변화해 풍성한 공간 연출을 돕는다. ‘레더’는 가죽 고유의 질감과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본적인 가죽 컬러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출시해 활용성을 더욱 높였다. ‘우븐’은 기존 패브릭의 시공 및 유지 관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따뜻한 패브릭 느낌의 깊은 엠보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표현함으로써 주거용 아트월 및 상업용 오피스 등에 널리 적용할 수 있다.

빅마블 / 펄라이트
레더 / 우븐

LG하우시스는 “최근 인테리어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 필름에 대한 수요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높은 친환경성과 차별화된 컬러 디자인이 특징인 만큼, 고객들이 안심하고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원주택라이프 더 보기
www.countryhome.co.kr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인테리어 필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