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플래그십 스토어 LG지인 스퀘어(LG Z:INSquare)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LG하우시스의 각종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볼 수 것은 물론, 고객들이 원하는 인테리어 공간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자료협조 LG지인 스퀘어 02-6910-9200/서울 강남구 학동로 134
10:00 ~ 19:00 (일요일 정상 운영, 공휴일 및 월요일 휴관)
LG지인 스퀘어는 전체 면적 1,690㎡(약 510평) 규모의 전시장으로, 월평균 2천7백여 명이 찾는 인테리어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객에게 자재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 업체 연결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리빙마켓, 인테리어 세미나 등 다양한 문화행사까지 접할 수 있는 인테리어 복합문화공간이다.
새로운 LG지인 스퀘어는 고객 중심으로 공간을 재구성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1층은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실제 주거 공간을 연출하여 모델하우스 형태로 꾸몄다. 거주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최근 리모델링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주방, 욕실과 알파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한 주거 공간도 살펴볼 수 있다.
공간에 적용된 자재에 대한 가격 정보를 함께 기재해 실제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LG하우시스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전략 제품군과 신제품으로 구성된 팝업 전시 공간 또한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자재는 물론 에너지세이빙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공간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2층은 벽지와 바닥재의 컬러 및 패턴 조합을 직접 비교·분석해 볼 수 있는 셀프 코디 공간이 마련됐다. 창호 전체 라인업을 가격대별로 한눈에 확인하고, 내부 구조까지 비교해볼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해 놓은 점이 눈에 띈다.
내년 1월, 3층은 첨단 IT 기술을 접목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환기나 미세먼지 확인을 자동으로 해주는 스마트 창호, 하이막스의 가공성을 보여주는 아일랜드 주방 등 고객이 LG하우시스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LG하우시스의 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전시장을 안내하는 증강현실(AR) 기술도 구현할 예정이다.
전원주택라이프 더 보기
www.countryh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