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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가 점점 더 세분됨에 따라 고객의 취향을 정교하게 맞춘 제품과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 세대는 수동적으로 기업들이 제공하는 제품을 소비하기보다, 해외 직구 사이트나 중고거래 플랫폼 등 온라인 시장을 누비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맞춤 소비를 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휴식뿐만 아니라 취미를 즐기고 개성을 드러내는 공간으로 집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주거 환경을 조성하고자 가구 및 가전, 인테리어도 ‘취향 맞춤’으로 갖추기 시작했다.
 
이에 일룸은 개개인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제품과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여 ‘개인화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개인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최근 퍼시스그룹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은 ‘반려 가구 찾기’ 유형 테스트를 선보였다.
 
일룸의 ‘#이것만큼은 일룸으로’ 캠페인 활동 중 하나로 진행된 반려 가구 찾기 테스트는 소비자 성격 유형 분석을 통해 각각의 일상에 꼭 필요한 ‘이것’이 어떤 가구인지 진단해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해 준다. 재미와 신뢰도 있는 분석 결과로 인기를 얻은 반려 가구 찾기 테스트는 공개 2주 만에 약 2만 명이 참여하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의
일룸 1577-5670 www.iloo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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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딱 맞는 생활공간, ‘대세는 맞춤형·개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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