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히든도어 브랜드 ‘FLUSHDOOR’ 론칭

디자인, 품질에 이어 비용과 간편한 시공까지
삼호디벨롭먼트가 새로운 히든도어(Hidden door) 브랜드 ‘플러시도어’(FLUSHDOOR)를 론칭했다. 히든도어는 문을 둘러싼 몰딩이나 문의 테두리인 문틀이 보이지 않게 디자인한 제품이다. 따라서 히든도어로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히든도어 문틀에 퍼티나 필름, 도장 작업을 하기 때문에 시공에 시간과 비용이 발생한다. 더구나 제작이 주로 현장에서 이루어져 품질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어렵고. 종종 문의 하중을 받는 경첩을 지지하는 프레임이 변형되거나 마감 방식이 제한적이다.
 
플러시도어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기 때문에 견고하고, 측면 프레임의 두께를 200㎜에서 270㎜까지, 10㎜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두께의 벽에 적용할 수 있다. 그리고 시스템창호 기술을 접목해 세련되면서도 튼튼한 디자인이 가능하다. 또한, 플러시도어에 채용한 힌지(hinge)는 내구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문틀과 문의 간격을 최소화함으로써 손 끼임 등과 같은 안전사고를 예방해 준다. 삼호디벨롭먼트는 플러시도어의 특허와 디자인등록을 마쳤으며, 인천 서구 심곡동에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032-563-2863 www.flushdoor.co.kr


공간시스템창호, 고효율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카탈로그 출시

공간시스템창호, 고효율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카탈로그 출시
㈜공간시스템창호가 고객 마케팅 일환으로 신규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카탈로그를 본격 출시했다. 카탈로그는 도어의 개폐 방식에 따라 △턴앤틸트창 △틸트앤슬라이딩창 △리프트앤슬라이딩창 △프로젝트창 등 총 6개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제품으로 구성됐다. 알루미늄 시스템창호의 특장점, 열관류율, 시공 사례 등은 PC와 모바일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창호의 열관류율은 창의 단위 면적당 통과하는 열량으로 수치가 낮을수록 단열성능이 좋다. 이번 카탈로그에 수록된 제품은 열관류율 평균 0.978~0.998W/㎡ㆍK로, 고효율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다. 지역별 건축물 부위의 열관류율은 중부 1지역(1.300W/㎡. K 이하), 중부 2지역(1.500W/㎡. K 이하), 남부지역 1.800W/㎡ㆍK 이하)인 점을 감안하면 열효율성이 우수하다. 또,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를 차단할 수 있는 기밀성 역시 평균 0.00~0.22㎥/㎡h로,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겨울철에는 따뜻한 주거공간을 만들 수 있다.
 
공간시스템창호 관계자는 “단독주택, 빌라 등 다양한 시공사례와 용도별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규 고객 발굴과 고객 접점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간시스템창호는 고단열 시스템창호, 시스템도어, 커튼월 등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전문 생산기업이다. 남극세종기지, 롯데홈쇼핑, 차병원, 독일학교 외에도 고급 주택 및 빌라에 다수 적용,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문의 031-322-1188 www.gonggan-sw.co.kr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호디벨롭먼트 새로운 히든도어(Hidden door) 브랜드 출시 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