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페인트 수입 전문업체인 파베리온㈜가 획기적인 조색 안료 'MIXOL'로 관련 업계이목을 모으고 있다. 페인트나 코팅제에 첨가해 사용 가능한 MIXOL은 추가 조색은 물론
내온성도 탁월해 페인트가 필요한 거의 모든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글 · 사진 송제민 기자 취재협조 파베리온㈜ 031-768-2115 www.decopaint.co.kr, www.biopaints.co.kr
MIXOL 안료는 다용도 조색 안료로 독일 첨단 기술로 생산된 최고 품질과 경제성을 지녔다. 40년 동안 독일과 유럽 페인트 관련 업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바인더가 첨가되지 않은 농축 페인트 안료이기에 수성, 유성을 비롯한 거의 모든 페인트나 코팅제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원색 페인트에 비해 10~20배까지 추가 조색이 가능해 경제성도 뛰어나다.
특히 MIXOL 안료는 오랜 기간 보관해도 안료 자체 건조는 물론 피막 형성이나 덩어리지지 않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또 내온성이 뛰어나 저온이나 고온에서도 변질되지 않는다. 영하 온도에서 동결된 안료는 해동해 충분히 흔들어 교반시키면 재사용이 가능하다.
페인트 시공업자, 페인트 관련 산업현장, D.I.Y. 용 페인터, 페인트 관련 교육기관 등 페인트를 사용하는 전 분야에서 이용 가능하다.
MIXOL 안료 중 LW, LW-Oxide 타입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방수성이 우수해 실외 및 실내에, L타입은 실내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