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재는 교체가 어려워 소비자들은 어떤 건축자재보다 숙고해 구입한다. 바닥재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얼마나 외부 환경에 잘 견디고 품질이 좋으냐를 따지는 '내구성'과 얼마나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눈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느냐 하는 '디자인'이다. 이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하는 것이 바로 KCC 타일이다.
KCC 타일은 복잡하고 장식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단순하고 정제된 내추럴리즘Naturalism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여타 인테리어 요소인 벽지, 가구 등과의 조화를 고려했으며 센스타일 누구나, 센스타일 트렌디, 센스타일 프로와 아카데미, 디럭스(킹) 타일, 엑셀런트 타일, 브이원, 전도성, OA타일 등으로 구성됐다.
보다 사실적이고 자연스런 느낌을 강조한 '센스타일 누구나'는 시공 후에도 천연 마블Marble 무늬 표현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으며 가죽의 올 풀림, 질감 등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죽무늬 패턴(Unique)과 부드러운 느낌의 밝은 컬러를 표현한 Semi Antique, Prime Antique 등은 공간을 더욱 차분하게 만들어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소비자 개개인의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한편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센스타일 트렌디', 마블칩 구조의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지닌 '디럭스 타일'과 '엑셀런트 타일'은 견고함과 우아함이 돋보임은 물론이고 충격에 강해 유지 보수가 우수한 제품들이다.
정리 홍정기 기자 문의 02-3480-5000 www.kcc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