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한창 자라나는 아이에게는 육체적인 성장과 함께 감성을 자극하고 호기심을 키우기 위해서는 부모들의 노력이 필요하다. 흔히 같은 장소라도 어떤 색의 어떤 가구를 놓느냐에 따라 아이의 감성과 호기심의 정도가 달라진다는데 조명도 마찬가지다.
어느 방이나 똑같은 조명이 달려 있다면 아이 방 만큼은 차별화한 아이를 위한 조명을 설치해보자.
㈜필립스전자에서 어린이를 위한 조명 키즈플레이스KidsPlace 신제품'주(Zoo) 시리즈'를 출시한다. 주 시리즈는 무당벌레, 원숭이, 얼룩말, 기린 모양의 천창등, 벽등, 팬던트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는데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입체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아이 방을 보다 창의적이고 생동감있게 꾸며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당벌레 조명 2종에는 소형의 LED조명이 내장돼 있어 밤에는 주 조명을 소등하고 LED조명만 점등해 취침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필립스는 주 시리즈와 함께 무당벌레와 벌 모양의 LED가이드라이트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동작을 감지해 점등되는 휴대용 센서등으로 밤중에 화장실을 갈 때나 캠핑 시에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 건강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나무와 페인트가 사용됐으며 국제 어린이 안전 기준을 엄격히 준수했다. 가격은 주 시리즈 10만~20만 원, LED가이드라이트 6만5000원.

 

 

 

 

 

 

정리 홍정기 기자 사자료협조 ㈜필립스전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 방을 밝히는 알콩달콩 조명 맛보기, 감성자극하고 호기심 키우는 조명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