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규모가 작아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하고 신축이 간편한 이동식 목조주택이 보다 안락하면서도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이동식 레저 시설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0인치 스크린과 3D 프로젝트, 노래반주기, 엠프 등이 설치된 이동식 소형 건축물이 등장한 것이다.

황예함 기자 자료협조㈜성심건업 031-772-9052 www.sungshim.net

 

 

 

이동식 목조주택은 좁은 공간에서의 효율성과 저렴한 건축 비용으로 상주용 주택뿐만 주말주택이나 별장 등으로 사용되다가 얼마 전까지 신축과 증축이 용이하다는 점 때문에 방갈로와 펜션 객실로까지 그 영역을 넓혀왔다.
그러나 최근 전원주택 전문 시공 업체 ㈜성심건업에서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멀티방과 노래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레저형 이동식 목조주택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주거 용도로 주로 사용하던 것을 여가 생활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이동식 목조 멀티방은 100인치 프로젝터 스크린과 3D 프로젝터를 설치해 영화 관람에 있어 최적화 된 환경을 제공하고 노래반주기, 엠프, 무선마이크 등이 포함돼 있어 노래방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100% 친환경 목조 건물로 수명이 50년에 달해 높은 효율성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실크벽지와 데코 타일로 내부를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원목이 내장돼 방음과 단열이 우수한 것도 장점. A/S는 10년을 보장한다.
이동식 목조 멀티방의 판매가는 2,000만원으로 평당 260만 원 정도이며 임대의 경우 6개월 기준 보증금 500만 원에 월 임대료 50만 원이다.
성심건업 관계자는"이동식 목조 레저 주택은 전국 어디든 건축 허가 없이 설치할 수 있어 펜션이나 민박, 전원주택 뿐 아니라 유원지, 해수욕장, 캠프장, 별장 등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동식 목조주택의 새로운 변신 - 멀티방, 노래방으로…레저시설로 손색없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