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세계 여러 나라로 모듈라 주택을 수출하는 미국 에포크사의 모듈러 주택이 우리나라에도 선보인다. 미국 에포크社의 한국 내 독점 판매 법인인 ㈜에포크코리아가 도심 근교에 단지형 목조 타운하우스와 귀농 지역에 수익형 전원마을 개발을 함께할 지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문의 에포크코리아 02-552-4825 www.epochkorea.co.kr

 

 

 

프랜차이즈 목조주택 사업이라고 하면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한 게 사실이다. 이 새로운 모델을 캐나다와 미국에서 오랜 비즈니스 경험을 가진 에포크코리아 이완종 전무이사가 제시한다.
북미에서는 공장에서 모듈 단위로 각 공간을 미리 만들어 트레일러에 싣고 와 기초공사를 마친 땅 위에 올려놓고 조립만 하면 되는 모듈러 주택(Modular Home)이 인기다. 이유는 현장에서 주택을 건축하는 것에 비해 반나절이면 주택 한 채가 완공되기에 인건비, 물류비 등을 절약할 수 있어 건축 비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이다.
독일, 러시아, 일본 등으로 모듈러 주택을 수출하는 미국 에포크사의 주택을 우리나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에포크코리아는 에포크사와 우리나라 내 독점 수입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에포크코리아는 에포크사 공장에서 제작한 모듈러 주택을 컨테이너에 실어 수입한 뒤 이를 우리나라 현장에서 조립해 완성한다. 역시 건축비가 저렴하고, 신속하게 완성되는 게 특징이다.
또한, 회사는 건축 자금이 필요한 건축주에게 총 건축비(자재비, 시공비, 조경비 포함)의 85%까지 60개월간 저리 융자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러한 자재 및 주택 공급, 자금 지원을 토대로 지역별 회원사를 모집하고 있다.
대리점(가맹비 90만 원), 지점(가맹비 500만 원)으로 건축주 상담/시공/융자의 전 단계를 본사가 지원하기에 초보자도 얼마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완종 전무이사는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와 맞물려 수익형 전원단지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 에포크코리아의 85% 건축비 융자는 유휴지를 처분하려는 수많은 전원 토지 소유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따라서 "이 사업의 최일선에 있는 지점 및 대리점의 사업성은 매우 크다"고 설명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포크코리아 목조주택 건축비 60개월간 융자지원, [자재비+시공비+조경비] 85% 융자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