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벽난로 액세서리

거실 분위기 반전에 벽난로만한 게 없다. 그래서인지 요즘 벽난로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큰맘 먹고 설치한 벽난로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벽난로 액세서리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심플하면서 깔끔함으로 무장한 액세서리는 편리함을 뛰어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정리 백홍기 기자  자료 협조 뚤리끼비 벽난로백화점 031-885-0550 www.stove1.kr

 

PRODUCT




장작 수분 측정기
벽난로를 사용할 때 수분 함유량이 많은 장작을 사용하면 목초액때문에 연도가 막힐 수 있다. 장작의 수분 함유량을 편리하게 잴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장작 수분 측정기’이다.
가격 : 35,000원


불쏘시개 파이어 큐브
그동안 벽난로에 불을 붙일 때 힘들고 어려웠다면 초간단 불쏘시개 파이어 큐브를 사용해 보자. 연기도 없고 보관도 깔끔하다. 이거 하나면 누구나 손쉽게 불을 붙일 수 있다.
가격 : 25,000원


부삽과 재받이 통
최근 벽난로 성능이 좋아지면서 재가 거의 나오지 않는다. 그렇다고 그냥 놔둘 수는 없는 노릇. 완전히 연소된 재는 작은 바람에도 여기 저리로 날리니 뚜껑이 달린 재받이 통에 담아두자.
가격 : 50,000



PRODUCT





장작 보관 함
벽난로를 사용하다 보면 장작을 쌓아두기 애매할 때가 있다. 하나씩 가져다 쓸 수도 없고 한편에 쌓아두자니 지저분해 보인다. 이때 장작 보관함을 사용하면 편리하면서도 깔끔하다. 여기에 인테리어 효과를 더한 제품들이 있으니, 벽난로 옆에 세워만둬도 실내 분위기는 한결 아늑해진다.


밤 장작 운반함
잘 마른 장작은 무게가 가벼워진다. 그렇지만 부피가 커서 한번에 많은 양을 운반하기 어렵다. 장작 운반함은 많은 양을 편리하게 옮길 수 있게 해준다.


제우스 부지깽이
불이 활활 타오르는 장작을 다룰 때 사용하는 부지깽이. 이 제품은 손잡이 부분을 가죽으로 씌워 그립감이 좋다. 자연석 받침대는 부지깽이를 보관하면서 인테리어 요소를 더해준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벽난로 액세서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