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외벽에 생기를 입히는 외장재 유통 기업
엔에스홈


정리
김경한
취재협조 엔에스홈 031-766-0800 www.nshome.net

외벽은 주택에 인상을 심어주는 얼굴이다. 또한, , 바람, 먼지, 자외선 등으로부터 사람을 보호해주는 피난처도 된다. 외장재는 외벽에 화장을 하듯 생기를 불어넣거나 자외선이나 습기로부터 외벽을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전원주택 자재유통 기업인 엔에스홈은 내후성이 뛰어난 세라믹 사이딩 릭실 AT-WALL’과 신축성과 단열성이 탁월한 스타코 플렉스를 유통한다.


최고의 자재로 승부하는 기업
엔에스홈은 1981년 창업 이래 좋은 자재가 좋은 집을 만든다는 모토 아래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주택 자재를 유통하는 업체이다. 2003년에는 업계 최초로 ISO-9001 인증을 획득해 품질경영에 앞장서 왔으며, 세계 약 50개 업체로부터 6,000여 종의 차별화된 아이템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규격에 맞는 올바른 자재 사용과 정확한 공법을 위한 ‘NS주택문화센터를 비영리로 운영한다. NS주택문화센터는 실제와 동일하게 축적된 모형과 설계도를 통해 이론과 실습 교육을 병행한다.

도막 15년을 보증하는 릭실 AT-WALL’
세라믹 사이딩의 대명사인 릭실 AT-WALL은 도막에 셀프 불소 코트’, ‘셀프 클리닝 코트등을 첨가해 내후성을 강화했다. ‘셀프 불소 크트는 내후성 도료용 불소 수지인 루미플론을 기초로 자외선 흡수제나 광산화 반응 방지제를 배합한 수성계 도료로, 색 바램 등의 진행을 지연하는 내후성을 갖췄다. ()엔에스홈은 도막 15년을 보증한다. ‘셀프 클리닝 코트는 아크릴 실리콘 베이스의 조합을 중첩해 개발한 수성계 도료이다. 릭실 AT-WALL은 셀프 불소 코트와 셀프 클리닝 코트를 바탕으로 외벽에 비나 눈 등이 묻으면 외벽 표면의 틈에 물방울이 침투해 오염물질을 떨어트리는 친수 기능을 실현한다. 또한 색 바램에 강하며 성능을 장기간 유지시키는 효과로 재도장이나 유지보수의 횟수를 감소시켜, 라이프사이클 비용을 경제적으로 줄였다.

균열과 파손의 염려 없는 '스타코 플렉스'
균열과 오염에 강한 스타코 플렉스는 미국 보험회사들이 누수로 인한 하자 손해배상 소송 건물의 보수지정 재료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 스타코 플렉스는 최대 2.05(105%)로 늘어나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균열 또는 파손에 대한 위험성이 없으며, 외벽에 크랙을 방지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정전기 발생이 없어 미세 먼지 흡착을 차단하고, 압력 물 세척을 통한 오염 제거도 수월하다. 불순물을 함유하지 않은 순백의 칼슘모래와 고품질 아크릴 폴리마를 함유해 방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평균 0.01584W/mK의 열전도율을 갖춰 단열성도 우수한 제품이다.

릭실 AT-WALL (세라믹 사이딩)
뉴 그라비레 (NEW GRAVELE)
슬림한 요철이 고상한 음양을 만들어 내는 빗살 무늬의 디자인이다.



모자이크 스톤 (MOSAIC STONE)
두 종류의 크기가 다른 에틱 풍의 대리석을 무작위로 배치해 변화가 풍부하다.



모던 우드 (MODERN WOOD)
실제 나뭇결의 얇은 디테일까지 고집한 텍스처로 아름다움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다.



스타코 플렉스 (STUC-O-FLEX)
텍스처 타입

시공사례: 인천 남구 구립 이랑도서관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PECIAL FEATURE] 외벽에 생기를 입히는 외장재 유통 기업 ‘㈜엔에스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