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본지 발행인 한국잡지언론상 경영부문 수상
‘잡지의 날’ 기념식 개최

본지 발행인 노영선 대표가 지난 11월 1일 제51회 잡지의 날을 맞이해 한국잡지협회에서 수여하는 한국잡지언론상 경영부문에 수상했다. 본지 출판사인 전우문화사의 경영을 이끌며 질 높은 콘텐츠 제작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 바를 인정받았다.
한국잡지협회가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진행한 이번 시상식은 잡지 문화와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이날 문화체육관광부 관계자와 전현직 회장 및 발행인, 언론인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한국잡지협회 측은 노영선 대표에 대해 <월간 전원주택라이프>와 <월간전기>를 발행하면서 첨단기술과 정보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유관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점과 다양한 사업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는 등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한 점을 인정한다며 이 같은 상을 수여했다.
이 밖에도 잡지 문화발전 유공자 정부포상(14명)과 한국잡지언론상(11명)에 대한 수여식도 진행했다. 김기원 한국잡지협회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21세기 정보화시대에 접어들면서 잡지가 ‘인쇄매체’라는 한계를 맞닥뜨리고 있으나, 많은 잡지인이 위기에 굴하지 않고 잡지 콘텐츠와 디지털미디어를 융합하는 등 끊임없는 노력중이다”며 “2017년부터 제2차 잡지산업진흥 5개년 계획이 시작되는 만큼 힘을 합쳐 대한민국 잡지계의 발전에 힘쓰자”고 강조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NEWS & ISSUE] 본지 발행인 한국잡지언론상 경영부문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