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바닥재
노벨스톤 포슬린 타일 ‘베네핏’

건축 마감재 전문 기업 ㈜노벨스톤의 포슬린 타일Porcelain Tile 라인 베네핏BENEFIT. ㈜노벨스톤의 디자인 철학과 이탈리아의 기술력으로 이뤄진 고품질 컬렉션으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바닥재다.

최은지 기자 | 취재협조 (주)노벨스톤 031-358-6450 www.nobelstone.com

㈜노벨스톤의 포슬린 타일은 주원료인 점토를 1,200℃ 이상의 초고온에서 소성해 표면 흡수율이 0.5% 미만이다. 평균 10㎜ 두께의 제품은 파괴 강도가 2,200N 이상이라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노벨스톤의 포슬린 타일 라인으로, 노벨스톤 디자인과 이탈리아 기술력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한 ‘베네핏’ 제품은 주택시장의 최고급 자재에 대한 수요와 해외 거주 경험이 있는 건축주들의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베네핏은 표면 텍스쳐Texture에 따라 마블, 스톤, 빈티지 타일, 팀버 타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같은 제품군은 섞어서 시공할 수 있다. 크기는 300㎜~1,200㎜까지 다양하다. 밝은 색상의 900㎜ 이상 제품을 사용하면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도 있고 천연석 대비 경제적이다.
겨울철 온돌바닥에서 열전도율이 높고, 축열 기능으로 인해 난방 효율을 높여 주며, 여름철에 차가운 바닥에서 생활할 수 있다. 최근 HD 잉크젯 기술과의 접목으로 스톤뿐만 아니라 마루, 벽돌 등 표면을 그대로 재현해 사용 폭이 더욱 확대되는 추세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8년 3월호 특집 4]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바닥재 노벨스톤 포슬린 타일 ‘베네핏’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