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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인테리어 필름

동물이 겨울잠에서 깨고 꽃이 싹을 피우는 봄이 다가오면 우리의 마음도 싱숭생숭해지며 찌든 때를 벗고 새로운 기분을 느끼고 싶어 한다. 잠에서 깨면 보이는 천장과 벽지 등 집의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든다. LG하우시스는 2019년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친환경 인증을 받은 인테리어 필름을 출시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
이상현 기자 | 취재협조 LG하우시스 1544-1893 www.lghausys.co.kr

LG하우시스는 자사의 인테리어 필름인 베니프BENIF를 재정비하고 새로운 색상을 출시했다. 원재료 및 점착제를 강화된 친환경 기준에 부합하는 성분으로 전면 개선해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 검출량을 환경마크 기준 이하로 낮췄을 뿐만 아니라 제품별로 환경마크 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각종 내분비계 장애 및 발암 가능성이 있는 프탈레이트계 가소제의 총 함유량도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 이하로 검증 받았고,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등록돼 학교, 어린이집 등 어린아이가 활동하는 공간에 사용해도 부담이 덜하다. 

가죽 고유의 질감과 쿠션감을 살린 베니프 레더를 사용한 인테리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도록 ▲클래식 우드Classic wood, ▲빅우드 & 빅마블Big Wood & Big Marble, ▲펄라이트Pearlite, ▲레더Leather, ▲우븐Woven 등 5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클래식 우드’는 동조엠보 방식을 적용해 나무무늬를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했으며, 표면의 무광 효과를 더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원목 고유의 외관 느낌을 표현했다. ‘빅우드 & 빅마블’은 패턴 사이즈를 기존 대비 1.5배로 키워, 웅장하고 감각적인 나무와 대리석 패턴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펄라이트’는 고급스러운 광물 소재의 외관을 표현한 제품으로, 기존 대비 20배 크기의 펄 칩을 적용해 각도에 따라 반짝임과 입체감이 변화해 풍성한 공간 연출을 돕는다. ‘레더’는 가죽 고유의 질감과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본적인 가죽 컬러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출시해 활용성을 더욱 높였다. ‘우븐’은 기존 패브릭의 시공 및 유지 관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따뜻한 패브릭 느낌의 깊은 엠보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표현함으로써 주거용 아트월 및 상업용 오피스 등에 널리 적용할 수 있다. 

클래식 우드
빅우드
빅마블 
펄라이트
레더
우븐


LG하우시스는 “최근 인테리어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 필름에 대한 수요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높은 친환경성과 차별화된 컬러 디자인이 특징인 만큼, 고객들이 안심하고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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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에 띄네] 2019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인테리어 필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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