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LX하우시스가 주관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TRENDSHIP)’을 성료했다. LX하우시스는 10월 20일부터 10일 동안 트렌드 성지로 급부상한 을지로 3가 일대 ‘을지로’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플랫폼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올해 두 번째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The way’ve’를 진행했다. LX하우시스는 최근 관광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젊은 세대가 몰리는 을지로 골목과 인테리어 자재 상가가 밀집된 을지로3가역 초입에 팝업 전시공간을 마련해, 인테리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했다. 앞서 LX하우시스는 지난 1월 서울 성수동 무신사에서 첫번째 ‘트렌드십’ 팝업 전시행사를 진행하면서 행사기간 14일 동안 총 1만4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 LX하우시스 트렌드십 외관

이번 팝업 전시공간은 을지로 고유의 레트로(Retro) 감성 트렌드에 맞게 LX하우시스의 장인정신이 깃든 과거의 패턴 역사부터 현재에 이르는 디자인까지 직접 살펴볼 수 있고, ‘패턴 양조장’ 컨셉의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전시 공간 1층은 1950년대 후반부터 국내 최초로 바닥재·벽지 제품을 선보인 LX하우시스의 디자인 역사 및 실제 제품으로 시공된 공간이다. 2층은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벽지를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패턴 드로잉 및 굿즈 체험 공간이며 3층은 디자인 미디어아트 관람 공간으로 구성됐다.

▲ LX하우시스 트렌드십 1층

특히, 3층에선 ‘패턴 양조장’ 콘셉트에 맞춰 LX하우시스가 국내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선보인 ‘트렌드십 에디션 캔맥주’도 시음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팝업 전시공간에 전시된 주요 제품과 리모델링에 관심이 있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인테리어 전문 상담을 통해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등 전시장으로 연계하는 판매 마케팅도 진행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성수동에 이어 을지로 등 최신 트렌드 콘텐츠에 적합한 지역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적 요소를 결합한 팝업 전시를 통해 LX하우시스만의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계속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 체험 전시 행사를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LX하우시스 트렌드십 2층
▲ LX하우시스 트렌드십 2층

문의 
LX하우시스 
080-005-4000 
www.lxhausys.co.kr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을지로에서 만나보는 ‘LX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전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