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한샘(대표 최양하 회장)이 기존 가격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된 침실 세트, 붙박이장, 소파, 거실장, 식탁, 책상 세트 총 6종의 '수퍼 셀러(Super Seller)'제품을 출시했다. Super Seller란 한샘인테리어 '베스트상품'을 20% 가격 인하하고 기능은 향상시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매달 1만 세트씩 팔리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긴 제품이다.
Super Seller 제품 가격 인하에 대해 홍보 담당자는 "내부 프로세스 개선으로 생산비용을 절감하고, 정밀한 수요 예측으로 원자재 구입 대량화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등 꾸준한 원가 절감의 결과"라 했다. 덧붙여 "이번 Super Seller 출시는 고객에게 가치를 환원하면서 동시에 회사도 성장할 수 있는 윈-윈(Win-Win) 전략으로, 업계 1위이기에 가능했다"고 전했다. Super Seller제품으로는 지난해 제품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볼리 침실 세트를 비롯해 패리스 붙박이장, 위더스 소파, 밀리언 거실장, 케이스 식탁, 플렉스 책상 세트가 있다.
한편 2010년 봄 신제품으로 샬롯 침실세트, 패리스 침실세트, 렉싱턴 2000과 카이저 1000 소파, 빅터 25000 식탁 세트가 출시됐다. 한샘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땀과 열정의 결과물인 샬롯 침실세트는 미국 드라마 'Sex and the City'의 여주인공 샬롯의 이름을 딴 제품으로 드라마 속 주인공인 샬롯의 여성스러움, 우아함, 세련됨을 제품에 녹였다고 한다.
정리 박지혜 기자 문의 02-6908-3896 ww.hanss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