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어느덧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다. 집 안 곳곳엔 러그와 커튼 등 포근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감도는 소품이 하나둘 자리 잡는다. 그러나 자칫하면 곳곳에 놓인 어두운 색상의 소품으로 말미암아 집안을 한층 더 무겁게 만들 수도 있다. 그럴 땐 스티커하나로 분위기를 확 바꿔보자. 따스함은 강조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여러모로 눈길이 간다.

정리 홍예지 기자 자료협조 디자인베이 070-8650-2414 www.designbay.kr 데코화이트 070-7752-6472 www.decowhite.co.kr ㈜아이딕스 070-8220-6332 www.sangsanghoo.com

 

 

 

대다수 사람은 멋들어지게 꾸민 실내 장식을 보면 '적잖은 돈을 들였을 것이다'는 생각에 따라서 하고픈 욕심은커녕 강 건너 불구경하듯 한다. 리모델링 역시 만만찮은 비용과 시간을 견뎌야 하기에 쉽게 실행에 옮기지 못한다.
여기, 간단하게 집 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는 방법이 있다. 바로 '그래픽 스티커'다. 이 스티커는 탈부착이 쉬울 뿐만 아니라 가격이 저렴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나무, 동물, 음악, 커피 등 제품의 종류와 크기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계단 옆면을 스티커 하나로 화사하게 꾸미고 ㎝를 표기한 스티커를 붙여 아이들의 키를 보다 재밌게 측정할 수도 있다.
다만, 일반 벽지에 부착할 경우 나중에 제거할 때 벽지가 찢어질 수 있으며 시멘트벽, 실크벽지, 시공 면이 고르지 못한 부분엔 접착되지 않는다. 커다란 나무나 꽃 그림처럼 사이즈가 큰 제품은 두명 이상이 함께 부착하는 것이 좋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쉬워도 너~무 쉬운 겨울철 인테리어 포인트 주는 방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