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휴가철을 맞아 산과 바다로, 캠핑장과 리조트로 떠나는 사람들로 전국이 시끌시끌하다. 캠핑장이나 펜션 외에도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한적한 숲 속이나 바닷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램핑Glamping이 주목받기 시작하고, 굳이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옥상 정원과 베란다 등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실내에 꾸미는 힐링 캠프도 인기이다.
*글램핑이란 ‘화려하다’ 뜻을 갖은 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조합해 만든 신조어로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을 뜻한다.

정리 최영희 기자 자료협조 그린신드롬 02-553-3828 www.cacoon.co.kr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는 가구나 소품에 대한 정형화된 스타일에서 벗어나 독특한 디자인과 재미있는 콘셉트의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야외 활동이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아웃도어 가구 등 기존에 상상하지 못하던 새로운 스타일이 등장하고 있는데 최근에 출시된 힐링 스페이스 카쿤Cacoon은 영국 디자이너가 새 둥지에서 착안해 탄생한, 원하는 공간에 매달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 개가 아닌 여러 개의 카쿤을 설치해 개성 있는 분위기 연출도 가능해 펜션이나 리조트, 스파 외에도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도 인기가 높다. 설치가 용이해 실외뿐만 아니라 주택의 옥상이나 베란다 등 실내에서도 아늑한 글램핑 휴식처 마련이 가능하다.
실내·외 공간에 쉽게 매달아 편안히 쉴 수 있는 ‘사람을 위한 둥지, 쉼터’로 나만의 힐링 스페이스를 만들어보자.

 
Carcoon 제품
싱글 사이즈 485,000원
더블 사이즈 595,000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힐링 스페이스를 만나다 매다는 쉼터, 카쿤Cacoon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