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단열과 시대를 초월한 품격있는 디자인
냉난방 에너지 절약에 탁월한 “케메링 88PR”
오늘 짓고 있는 건축물은 미래에 상당한 영향을 준다. 어떤 건축법과 기술을 다음 세대에게 물려줄 것인가는 언제나 중요하다. 따라서 에너지 효율과 지속가능한 천연자원 이용은 물론 안전과 따스함의 기능을 두루 갖춘 미래 복합적 건축물을 지향해야 한다. “케메링 88PR”은 가장 최신 생산제품이자 혁신적인 PVC창호로 미래 생활환경을 창조하는 현대적인 수단이 될 것이다.
자료협조 (주)엔썸 l 031-542-3981 l www.ensum.co.kr
패시브 하우스에서 규정하는 기밀성능은 50pa 압력에서 0.6회/h이 돼야 한다. 이러한 기밀성능을 구현하기 위한 핵심은 무엇보다 창호에 달려 있다. “케메링 88PR”은 이점에 있어 최적의 창호를 자랑한다.
패시브 하우스에서 규정하는 기밀성능은 50pa 압력에서 0.6회/h이 돼야 한다. 이는 창호의 기밀성능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집 전체에 걸친 기밀성능을 뜻한다. 때문에 시공 중의 블로어 도어 테스트만으로도 기밀성능을 파악할 수 있는 것이다. 50pa 압력에서 0.6회/h의 기밀성능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창호의 틈새바람이 거의 없어야한다. 즉, 창호의 시험성적서상의 기밀성능이 0.0㎥/㎡h가 되거나 0에 아주 가까워야 한다는 것이다.
사실 유럽조차도 패시브 하우스 시장이 크다고는 볼 수 없기 때문에 규정에 적합한 제품의 숫자는 많지 않은 편이다. 그렇다면 꼭 패시브 하우스가 아니더라도 동일한 기밀성과 단열성능을 보이는 창호를 선택해야 유리하다. “케메링 88PR”은 이점에 있어 최적의 창호를 자랑한다.
“케메링 88PR”
뛰어난 기밀성 “케메링 88PR”은 6챔버 시스템과 88mm의 넓은 두께로 기밀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44mm(더블+투명+로이)를 사용하고, 실리콘 계열의 우수한 스페이스를 적용한다. 즉, 높은 단열성과 센터 가스켓 시스템 적용으로 주택을 보호할 수 있는 창호의 거대한 작품인 것이다.
차음성능 창호의 기밀성능은 곧 차음성능과 비례한다. 소리는 공기의 전달이니 유리가 아무리 밀실해도 기밀의 틈이 있다면 차음성능은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기밀성능이 높은 창호는 차음성능도 높다.
“케메링 88PR”은 6챔버 시스템과 88mm의 넓은 두께로 탁월한 기밀성을 자랑한다. 또한 44mm(더블+투명+로이)를 사용하고 실리콘 계열의 우수한 스페이스를 적용해 그 성능을 더욱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