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이케아 광명점에서 후드 22개 제품 전시 판매 
 
주방 후드 전문기업 하츠가 12월 18일부터 이케아 광명점에서 후드 22개 타입의 제품을 판매한다.

자료 제공
하츠 1644-0806 www.haatz.co.kr
 
국내 이케아 매장에서 주방 후드를 전시 및 판매하는 업체로는 하츠가 유일하다. 하츠는 이케아 광명점 전시장 확보를 통해, 국내 후드 리딩 브랜드로서 위상을 다지고 B2C 기업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하츠가 이케아 광명점에서 판매하는 후드 제품은 5종 22개 제품이다. 하츠 특유의 감각적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력이 접목된 아일랜드 더블 스퀘어(IDS-30S)와 테라(DTR-90S), 침니(KCH-60S), 뉴침니(KCH-90S) 등 ‘데코 후드’ 4종 12개 제품과 심플한 디자인과 후드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보급형 뉴빌트인(NBH-200) ‘시스템 후드’ 1종 10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후드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에겐 본사차원에서 콜센터를 통한 1:1 설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빌트인 가전제품 특성상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배송 및 설치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수적이란 점을 고려했다.
하츠 관계자는 “이케아가 국내 후드 사업 파트너로 하츠를 선택한건, 시장 점유율 1위라는 점과 우수한 기술력, 제품 디자인, 26년간 축적된 고객 만족 마케팅 능력을 인정한 것”이라며 “앞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제품 전시는 물론, 즐거움이 가득한 주방 체험이 가능하도록 특별한 전시 공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주방 후드 전문기업 하츠가 12월 18일부터 이케아 광명점에서 후드 22개 타입을 판매한다. 사진은 이케아 광명 1호점 내 하츠 후드 전시장 전경.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츠 후드, 이케아 전시장에서도 만나보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