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6월 6일에 처음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과 외모 거기에다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의 퇴사 밀당 로맨스를 다루고 있다. 조회 수 5천만 뷰,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한 작품으로 화제성을 띠고 있다. 극 중 재벌가인 유명그룹의 부회장 역할을 맡은 영준(박서준)의 주택과 집무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 특히 바닥재가 눈에 띈다.

최은지 기자
자료제공 이건마루 1522-1271
               www.eagonstore.com

영준(박서준)자택 카라(CARA)_월넛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의 주택과 집무실 바닥재는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의 원목마루 카라CARA 월넛과 강마루 세라 블렌딩SERA Blending 제품 중 갤러리 블랙이다. 이건산업 관계자는 “박서준이 등장하는 극중 배경이 이건마루의 프리미엄 마루 제품 아이덴티티와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돼 제작을 협찬하게 됐다”고 한다.

먼저, 서재와 침실에 색의 농담과 원목의 질감이 멋스러우며 클래식한 원목 마루 카라 월넛을 스타일링 해 재벌 2세 영준의 럭셔리함을 추구하는 캐릭터를 부각했다. 카라는 20년 이상 마루 제조기술 노하우를 축적한 이건마루가 원자재부터 합판 제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생산했다. 때문에 품질이 좋으며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기존 국내 시장의 원목마루 제품과 달리 중국 수입 자재를 사용하지 않았다. 수개월간 세심하게 건조해 변형을 최소화한 원목을 얇은 두께로 잘라 그중에서도 엄선된 무늬목을 사용해 찍힘이나 눌림, 긁힘에도 강하다. 또한,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기준치인 0.3㎎/L 이하로 최우수등급(SE0)을 획득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영준(박서준)사무실 세라블렌딩(SERA Blending)_갤러리블랙

그리고 집무실에 강마루 세라 블렌딩Blending 제품의 갤러리 블랙으로 시공해 도시적인 시크함과 깊이감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자연스러운 색의 짙고 옅음과 나무옹이를 표현하는 블렌딩 기법으로 마루에 회화적 느낌을 구현한 점이 눈에 띈다.

영준(박서준)사무실 세라블렌딩(SERA Blending)_갤러리블랙

전원주택라이프 더 보기
www.countryhome.co.kr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비서가 왜 그럴까' 속 박서준 집, 사무실 인테리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