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메뉴보기
 
()한국로버트보쉬
정원손질,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즐거운 취미생활인 정원 가꾸기. 그러나 취미도 힘이 들면 노동이 될 수 있다. 보쉬는 다양한 정원용품을 이용한 쉬운 정원관리로 즐거운 정원 가꾸기를 바라는 이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글과 사진 | 백홍기 취재협조 | ()한국로버트보쉬 www.bosch-pt.co.kr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지난 7월 양평의 한 조용한 펜션에서 보쉬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정원용품을 준비해 소비자가 직접 시운전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보쉬의 정원용품 담당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공구 회사에서 다양하고 혁신적인 디자인, 모방할 수 없는 성능의 정원용품을 알리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 한 것이라고 전했다.이날 보쉬가 준비한 정원용품은 잔디가 자라나는 환경에 따라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잔디깎기 용품과 정원 및 야외 청소용품, 안전하게 나무를 손질하는 데 좋은 다양한 정원용 톱이다.
전원주택 그리고 펜션을 관리하는 데 어려운 것 가운데 하나가 청소다. 그래서 그런지 이와 관련된 고압 세척기에 대한 관심이 컸다. 고압 세척기는 랜스를 교체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한다. 노즐은 높은 수압의 물을 직선 또는 스프레이 형태로 분사 각을 조절할 수 있다. 직선의 높은 수압은 건물 벽체의 묵은 때까지 시원하게 날려준다. 고압 세제 노즐에 달린 통에 세제를 담아 사용하면 더욱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통에 해충약을 담아 약을 치는데도 이용할 수 있다. 세차까지 할 수 있으니 전원주택과 펜션 관리에 필수 용품이라는 반응이다.
정원관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잔디깍기 기계다. 보쉬의 잔디깍기의 가장 큰 장점은 가볍고 조작이 쉽다는 것이다. 가장 큰 대용량의 잔디깍기도 12.4에 불과하다. 급할 땐 들고 뛸 수 있을 정도다. 또한, 왼손과 오른손잡이 모두 편리한 핸들, 강력한 모터, 가장자리 벌초도 깔끔하게 정리하도록 설계한 잔디빗, 가위로 자른 듯 깔끔한 커팅기술 등의 장점으로 무장했다. 간편한 충전식 예초기는 기존 예초기에 비해 가볍고 사용하기 쉬우면서 안전함을 갖췄다.
나무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데 가지치기는 필수다. 가지치기는 가지의 굵기가 달라 용도에 맞는 가지치기용품이 있어야 편리하다. 가느다란 가지를 자르는데 체인톱은 거추장스럽고 불편하다. 보쉬의 충전식 정원용톱 'KEO'는 가지를 지지하는 ‘A-그립보조기구와 자동으로 움직이는 전동식이라 한손으로도 힘들지 않게 가지를 자를 수 있다. 그립 없이 최대 80굵기의 나무를 자를 수 있다.
땔감처럼 굵은 통나무는 체인톱을 사용하면 된다.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벼워 사용하기 수월하다. 이동이 많고 전기사용이 어려운 장소라면 충전식 체인톱을 사용하면 된다. 충전식이지만, 힘이 넘쳐 굵은 나무도 쉽게 자를 수 있다.

 

철저한 테스트로 검증된 품질
보쉬의 모든 제품은 광범위하고 지속적인 내구성 테스트와 생산라인 샘플검사를 거치고 출고된다. 제품의 자신감과 품질관리의 우수성에 대한 보쉬의 확신은 품질보증제도로 입증한다. 디자인도 사용자 중심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품을 이용할 때 부담이 적고 외관 또한 수려하다.
지난해 6월 조경박람회에서 보쉬는 새로운 고압세척기와 다양한 정원용품을 먼저 선보인바 있다. 올해 고압세척기 등 신제품 3종을 추가해 완성도 높은 정원용품 라인업을 갖춰 국내 정원관리용품시장 공략에 나섰다.
단독주택과 펜션이 늘면서 정원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도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보쉬의 정원관리용품 토털 패키지는 한결 편리하고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보쉬의 이철제 이사는 올해 디자인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보쉬의 정원관리용품을 이용하면 시간은 절약하면서 즐거움은 더욱 커질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문의 | ()한국로버트보쉬 080-955-0909 www.bosch-pt.co.kr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ZOOM IN] (주)한국로버트보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